제일메딕스약품

환자의고통 최소화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

SEARCH 검색

BUSINESS

바이오산업에서 도약하는 제일메딕스약품의 사업부를 소개합니다.

 제일메딕스약품의 사업방향

│의약품

전세계 6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뇨기관 환자를 위한 전문의약품인 인스틸라젤겔의 의료솔루션을 시작으로 '환자의 고통을 줄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을 비롯한 다양한 의료 솔루션을 마취과, 비뇨기과, 응급실등으로 제공하여, 제약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자사 제품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의료기기

급변하는 제약 바이오, 의료기기 산업의 규제 등의 추세에 맞춰 양질의 의료기기와 새로운 기술을 통해 환자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을 위하여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R&D 해외사업

국가적 신성장 동력인 바이오 제약 산업의 발전과 자사의 R&D 전문성 역량을 도모하기 위하여 별도의 R&D 자회사를 통하여 끊임없는 투자를 이어 가고 있습니다. ㈜제이엠바이오텍 www.jmbiotech.co.kr은 메디컬-에스테틱 브랜드 및 시술 프로그램,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의 연구개발 (R&D), 제조 및 해외사업을 주도하는 헬스케어기업 입니다.

│병원용 건강기능식품

소비자를 위한 정직하고 올바른 건강기능식품 문화를 만들고자 뉴트라스티컬(Nutraceutical) 병원용 건강기능식품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고객들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의학적으로 검증되고 안전한 치료를 보조하는 개념으로써 환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 하고 있습니다.

│메디컬 에스테틱

2005년 초 아시아 최초로 달팽이 원료를 피부과 및 에스테틱에 론칭 하여 오리지널 달팽이회사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류의 염원을 담아 낸 RIBESKIN™이라는 브랜드로 피부과적 시술 또는 시술 후 회복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세일즈 마케팅

제일메딕스약품은 서울을 비롯한 주요 광역시를 아우르는 강력한 영업조직을 기반으로 전문적이고 특화된 마케팅 영업 전략을 통해 전국 약 200여개 대학병원, 종합병원을 비롯한 2,700여개의 로컬병원에서 전문 MR들이 활발한 영업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입니다. 각 분야별 학회, 박람회, 세미나 및 각종 심포지엄을 통하여 전문 의료인들에게 정확한 의료정보를 전달하고, 환자의 의료 니즈를 파악하여 자사제품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